90일 통큰통독

[이 책은]
하나님 나라 관점으로 읽는 90일 성경 일독!
이 책은 성경의 맥 공부와 성경 통독을 결합한 책이다. 즉 성경을 통독하고, 성경의 핵심 내용을 파악하는 성경의 맥 잡기도 함께할 수 있는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기 위한 책이다. 따라서 이 책은 성경 전체를 90일 동안 통독하되 하나님 나라의 관점으로 성경을 통독함으로써 성경의 숲을 보며 그곳의 나무들(핵심 진리들)을 보게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성경 전체를 50시간 만에 들을 수 있는 CD(mp3) 제공!
성경을 읽을 때 다른 생각하지 않고 성경에 집중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성경을 들으면서 읽을 수 있도록 듣기 CD를 부록으로 제공한다. 성경 66권 전체를 이 책의 줄거리 전개에 따라 전문 성우의 정확한 발음으로 50시간에 마치도록 빠른 속도로 읽어 녹음하였다. 이 성경 듣기 CD의 읽기 속도로 읽으면 성경을 50시간에 읽을 수 있다.


[지은이] 주해홍
현재 미국 L.A. 근교 Sunland에 위치한 ANC온누리교회(담임목사 유진소)에서 성경대학 담당 사역목사로 헌신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도미하여 Boston University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MBA)를 취득했다. California 주 정부 감사관으로 25년간 근무하고 은퇴하였다.
오랫동안 성가대 지휘자로 사역하였으며, 20년간 성경을 가르쳤다.
그 후 Pacific Christian College(현, Hope International University) 대학원에서 목회학(석사) 공부를 하고, L.A.에 있는 ‘미주 총신신학교’와 유니온신학교’에서 강의도 했다.
Warren W. Wiersbe의 저서 Real Worship을 『주여, 나를 잘못된 예배에서 구하여 주옵소서』라는 제목으로 1995년에 번역, 출간하였다.
미국에서 설립된 에스라 성경 통독사역원(EZRA Bible Reading Ministry) 공동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추천사]
이 책은 말씀을 사랑하는 저자의 15년 노력의 결실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몰입해서 성경과 더불어 살아 온 영성의 결정체입니다. 이 책은 읽게 하고, 보게 하고, 듣게 함으로 말씀이 우리 영혼 속에 스며들도록 도와줍니다.
강준민 목사(L.A. 새생명비전교회 담임)

주해홍 목사님이 성경을 가르칠 때마다 많은 성도들이 그렇게 감탄하고 은혜를 받는 것은 바로 그 예리한 통찰과 내용 때문입니다. 그 아름다운 내용을 이제 책으로 묶어서 내게 되고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이 책은 말씀에 갈급한 모든 성도들이 말씀을 제대로 분명하게 먹을 수 있도록 돕는 아주 뛰어난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유진소 목사(미국 L.A. ANC 온누리교회 담임)

주해홍 목사님이 지난 17년간 ANC 온누리교회에서 90일 성경 통독을 강의하면서 정리한 주옥같은 내용과 성경에 관련된 핵심적인 자료들을 묶어서 한 권의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책은 단기간의 통독이 놓치기 쉬운 깊이와 장기간의 일독이 놓치기 쉬운 흐름을 다 잡을 수 있는 탁월한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재훈 목사(온누리교회 담임)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